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모드 한글화

Vampire Hunter Armor 한글화



Vampire Hunter Armor (by jackGa)

http://steamcommunity.com/sharedfiles/filedetails/?id=356026146



Vampire Hunter Armor [한글화].zip



 스팀워크샵에서 [구독]을 누르고 스카이림 런처를 실행하면 원본모드가 

Steam\steamapps\common\Skyrim\Data 폴더에 다운됩니다. 

다운이 완료된 뒤, 한글화 파일로 덮어쓰기 해주세요.  


※ 엘더 7 카페, 타롯점술님의 CBBE-HDT 바디 슬라이드화 (원본모드가 필요, 한글화 파일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)





위와 같은 여성전용 경갑 방어구를 추가시켜줍니다.

갑옷, 부츠, 팔보호대, 세 파츠로 구성되어있고 투구는 없습니다.



생가죽(Hide) 카테고리에서 제작이 가능하며, 마법부여는 되어있지 않습니다.

한글화 파일 설치후, 콘솔로 불러오실 거라면 help Hunter 4로 검색하면 아이템 코드가 나옵니다. 

'Player.additem 아이템코드 1' 콘솔치트로 각 파츠를 얻으면 됩니다.  



잠시 제 취향을 말씀드리자면, 모드 갑옷과 의상의 노출을 싫어하진 않지만 

로어 프렌들리는 좀 따지는 편이고 질감이 투박하거나 광택이 튀는 것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.


하지만 이 뱀파이어 헌터 갑옷은 섹시하면서도 

스카이림의 갑옷과 크게 어긋나지 않는 중후한 질감과 멋진 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.  

다만, 포즈 모드를 사용해보면 주로 팔꿈치 부분 텍스처가 잘 깨지는 것 같더군요.



이쪽은 타롯점술님의 블로그에 있는 CBBE-HDT 망토제거 버전입니다. 

목소매와 망토가 제거되어있습니다.


사용시에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, 이 버전 압축파일에 포함된 esp 파일은 한글화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 

한글로 나오게 하기 위해서는 따로 한글화 하시거나, 저의 한글화 esp 파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.



그냥 이 버전만 사용하기에는 목이 너무 허전한 느낌이지만,

따로 망토 모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이 버전을 망토와 혼용해서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스샷의 망토는 Cloaks of Skyrim 모드의 레이븐 망토입니다. 



아직 던가드는 전혀 진행하지 않고 있지만 그냥 컨셉샷 분위기로 찍어봤습니다;;